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브리에 대한 모든 것들

Collection

by steve vai 2010. 10. 20. 14:51

본문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이야기하라면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아닐까?

유년시절 미래에 대한 알지 못할 불안감을 어떻게 극복을 해야할지를 잘 나타내주는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과 오랫동안 같이 봐오고

같이 즐기는 만화영화다.

한 작품보다는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전체를 추천하고 싶다.

삶에 대한 심각한 고민을 현명하게 풀어나가는 방법들을 제시해주는 좋은 작품들이다.

너무 좋은 작품이다.


한정판 Collection에 있는 것들 중에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 한정판 밖에 없네요.
유옥버젼이라나?


부피가 커서 늘 아내에게 핀잔을 듣고 있는 ... 빨리 팔아버리라네요... 애들은 안된다고 울고 불고... 하네요.

아직도 애니메이션에 대한 로망이라는게 있나봅니다.


http://www.ghibliworld.com

무시무시한 사람이 있네요.
설마 한사람이 이런 사이트를 운영을 할까 싶네요.



 
<나만의 컬렉션 - 공감 캠페인>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내인생의 애니메이션-공감 캠페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