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빈 인 더 우즈 (The Cabin in the Wood)

Review(체험단)

by steve vai 2012. 6. 3. 08:16

본문

취향에 맞는 영화 한편을 알게 되었다.  (클릭)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다른 분들도 참여해 보시길 ...

에일리언의 "시고니 위버"도 나온다고 한다. 조연으로 나오는 그녀의 연기도 어떨까 궁금하다.

그리고, 어밴져스에 나오는 토르 역의 "크리스 햄스워스"이 주연이라고 하는데 ... 토르의 이미지를 벗어날 수 있을까?


폐쇄된 곳에서의 공포를 느끼게 해준 영화는 꽤 많은데 

...  유령이나 초자연적인 존재보다는 ... 인위적인 시스템으로 인한 공포는 어떨까?


무척 궁금한 영화이다.




[영화소개]

캐빈 인 더 우즈 (The Cabin in the Wood)라는 영화인데 히어로무비 흥행 기록을 다시 세우고 있는 <어벤져스>의 감독 조스 웨던이 제작한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가 꽁꽁 숨겨 왔던 영화의 베일을 벗으며 곧 개봉한다고 공개했다. 

외딴 오두막으로 여름 휴가를 떠난 다섯 명의 친구들은 어느새 긴장감을 감돌게 하는 상황에 부딪히며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특히 미스터리한 장벽과 오두막에 있는 그들을 지켜보는 누군가의 모습, 그리고 ‘영화가 끝나는 순간, 열광이 시작된다!’와 같은 자극적인 카피는 감춰진 영화의 내용이 무엇인지 더욱 기대되게 하며 관객들을 열광 속으로 끌어들였다. 

이처럼 무슨 일이 벌어질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이미지들과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차세대 흥행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 <어벤져스>의 일등 공신 제작자 조스 웨던, 그리고 끊이지 않는 호평들까지 가세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놀라운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신개념 블록버스터 <캐빈 인 더 우즈>는 공개된 기대만발 예고편과 함께 여름 극장가에 흥행돌풍을 예고하며 6월 28일 관객들을 찾아 올 것이다.



제     목: <캐빈 인 더 우즈>

원     제: The Cabin in the Woods

제     작: 조스 웨던

감     독: 드류 고다드

각     본: 조스 웨던

배     우: 크리스 햄스워스, 시고니 위버, 크리스틴 코넬리, 안나 허치슨, 프란 크랜즈, 제시 윌리엄스, 리차드 젠킨스

장     르: 신개념 블록버스터 

개     봉: 2012년 6월 28일

수입/배급: ㈜조이앤컨텐츠그룹 / 롯데엔터테인먼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