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적반하장 공지, KT

Internet

by steve vai 2012. 7. 30. 13:26

본문

여기 고객을 봉으로 보는 공지가 하나 있다.

스마트 폰을 App을 이용하면 좀 더 빨리 근절할 수 있는 사항을 이렇게 접수를 받고 대책을 세우고 있다는 것은 돈을 버는데만 머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시한 해결책에 대해서 궁색한 변명을 세울 것이다.

1. 2G나 피쳐폰을 쓰는 고객은 어떻게 신고 받을 수 있을지?

2. App 개발은 선량한 피해자를 양산할 수 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 많은 피해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일부의 이야기만 접수할 수 있는 체계만 되다고 하더라도 초등 대책이 충분히 되는데 ...

이제까지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은 불법전화사기 업자들에 대한 비호를 KT나 통신사가 하지 않았느냐는 일부의 추측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는 추정의 근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불법TM,스팸 신고 공식 기관"이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이라면 바로 스팸이라는 것을 접수 받고 접수 결과를 통보해주는 시스템이 있다면 ... 해결될 일이라고 생각한다.

대략 이런 업체들이 1,000개가 있다면 App 사용하는 사람들 약 500명만 있어도 금방 근절되지 않을까?


물론,  이런 경우는 피해 규모를 정확하게 산정하고 관계기관에 공지를 하고 문제가 있는 경우 전화로 상당하고 이메일을 보내달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뻔뻔하지 않나?

이건 의지의 문제이다. 

분명하다. 의지가 없는 것으로 추측된다.


[공지] 불법TM 고객안심센터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올레닷컴 입니다.


Kt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불법TM업체로부터의 무작위 불법TM으로 인한 

고객님의 불편함과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는 "불법TM 고객안심 센터"를 운영합니다.


고객님의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센터(1588-0010) 

  1588-0010 및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114발신 후 상담사에게 불법TM 내용 접수(수신 일시, TM내용등) 즉시 확인 가능이 가능합니다.


 2. 이메일 상담접수 안내

  이메일 상담 접수(고객명, 고객번호, 고객 이메일 주소, TM수신일시, TM내용)해주시면 

  상담원이 접수 및 내용 확인 후 신속히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불법TM여부 확인 의뢰(이메일상담)


아울러 불법TM,스팸 신고 공식 기관인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에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를 해주시면, 이러한 불법TM업자들의 발본색원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사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www.kisa.or.kr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