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년당첨]Kixx 시네마브런치-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

Review/Movie

by steve vai 2009. 10. 23. 19:34

본문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
감독 마이클 베이 (2009 / 미국)
출연 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조쉬 더하멜, 타이레스 깁슨
상세보기

좀 지난 이야기지만...

막내와 같이 보았습니다.
모든 가족들이 아들과 함께보라고 양보해준...

올해 첫번째 당첨된 시네마 브런치

Premiere Of DreamWorks
[PicApp을 이용해 봤습니다.]

막내가 이걸 옵티머스 프라임을 무지 좋아한다는...
로봇만 나오면 "파워~~" 파워레인져 때문인가 봅니다.

그리고, 시네마 브런치 너무 좋네요.
슈렉3인가? 아이들만 들여 보냈는데 먹을 것도 주고

운전을 많이 하는 직종이라 주유를 자주하는데 이런 혜택도 있네요...


PicApp 여러모로 활용하기에 유용하네요.
저작권 문제로 제 사진을 올리기도 뭐한데 이렇게 연관된 사진을 올리는데는 너무 좋네요.
Flickr도 좋기는 한데 트랜스포머 같은 것은 100% 저작권에 걸리는 내용이 겠죠.

단, 문제가 있는게 단어 검색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PicApp 사이트에 가서 Image Code를 복사해서 멀티미디어를 추가하여서 코드를 넣었습니다.

PicApp(티스토리 에디터 내에서 ...)에서 많은 검색을 할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블로깅하는데 도움을 받고 엉청나게 활용도가 높아지고 PicApp의 장점이 부각될 것 입니다.

이런 서비스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