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덕수의 전통연희 상설 공연, 판

Review(체험단)

by steve vai 2011. 2. 24. 11:49

본문


어릴적 고루하다는 편견을 본인이 가지고 있었다.

아버지께서 꾕과리를 배우고 다니실때 그 느낌이 좋지않았던 적이 있었다.

나의 생각이 고루했고 편협했다. 내가 듣는 음악이 취향이라는 이름의 편견으로 꽉 차있었다.

한번이라도 미디어를 통해서 "김덕수"님의 연주를 본적이 있다면 그런 이야기를 못 할 것 이다.




문화를 바라 보는 시각 ... 그냥 아무 편견없이 받아들이고 소화하는냐 안 하느냐는 나중의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편견으로 가득찬 마인드라면 좋은 기회는 없는 법이다.

공연이라는 말로 다 설명이 안되는 우리의 무대 <판> 기대가 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