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RP, IT 기술, 애플, 사진, 영화, 음악을 다룹니다. 많은 분과 같이 생각해 보는 블로그입니다. mail : erp.for.you@gmail.com Twitter : @erp4u ERP에 관한 자료나 조언이 필요하시면 궁금한 점을 상세히 신상과 연락처와 함께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같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볼 수도 있습니다. steve vai

맞춤검색
Statistics Graph
티스토리 모바일 블로그



       


물건의 가치를 주고 산 돈에 맞추어서 기준점을 세우는 경향이 있다.

본인의 가치를 많이 채우지 못 한 경우 ... 브랜드나 명품이라는 타이틀에 집착을 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몇번이고 망설였던 몰스킨의 진입(?)은 이 ytt라는 회사의 수첩에 막혀버렸다.

1. 그렇게 부드럽지는 못 해서 투박하다.
2. 종이의 질도 그렇게 좋지 못하다.
3. 표지가 천이라서 따뜻한 느낌이 든다.
4. 잘 펴지지는 않지만 꾹 누르면 좋다.

개선점이 있다면 세로보다는 가로도 선이 되어 있었다면 다른 사람에게도 최고의 메모장이 될 것 같다.

또, 고무 밴드가 북마크나 1차 자물쇠 역할을 해준다. (몰스킨의 그것처럼 ...)

이노디자인 이병세님의 에피소드처럼 몰스킨이나 플랭클린플래너를 쓴다고 아이디어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메모를 할 수 있는 배경과 아이디어를 생각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아닌가 싶다.
(플랭클닌 플래너는 많이 쓰면 중독이 심해지는 것은 사실이다. 안 쓰고 없으면 불안한 ...)


5개정도 사고도 남을 가격이라는데 매력이 있다.
(확인해보면 할인을 하는 곳이 있을 것 이다. 꼭 이 제품은 아니더라도 ...)

이제 차를 가지고 다닐때가 왔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순간만큼은 좀 더 집중에서 부스러기처럼 흘러내리는 기억과 생각의 조각들을 모아두고 싶은데 ... 시간은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



계속 할인 판매해야 할텐데 ... 
 
www.ytti.co.k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AG , ,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