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eff Beck 공연 - 간략 후기

Music

by steve vai 2010. 3. 22. 15:03

본문
















드디어 내일로 다가왔네요...

미리 음악도 많이 못 들었는데 큰일이네요... 집에가서 벼락치기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벼락 치기 못 했습니다.

그리고, 공연 후기 적어보도록 하겟습니다.

그리고, 공연 당일의 사진 몇장입니다.


사진 중앙에 계신 분이 배철수 님이 십니다.
사인 받고 싶었는데 볼펜이 없더군요.
티켓에 받았으면 더 의미있는 공연이 되었을텐데 말이죠.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Eric Clapton 공연때 몸이 아파서 못 온것이 후회됩니다.

건강 관리 잘 합니다. 죽기전에 다시 못 볼 수도 있습니다.

DSLR을 공연에는 잘 안가지고 다닙니다.

불편하기도 하고 시선도 그렇고 해서... 노이즈가 많이 낍니다. 워낙 어둡고 스냅 카메라의 한계가 들어나네요.


Mixing Box 문제가 안될 것 같아서 올려 봅니다.

공연 중 내내 고생하신것 같습니다.








일단 사진만 공연 후기는 다음에 적도록 하죠.

PS :
오셨어야 할 그 분 ...
이번 투어부터는 바뀌었다고 하네요... 아쉽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