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4 출시 연기 관련 KT 공식 입장?

Apple/iPhone

by steve vai 2010. 7. 20. 04:12

본문


아이폰4 출시 연기 관련 KT 공식 입장


KT는 당초 7월 중에 아이폰4를 출시할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형식승인을 준비하는 시간이 좀 더 길어지고 있기 때문에, 1-2개월 내에 아이폰4를 출시하게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4에 관한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http://www.apple.com/kr/iphone/)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다음 내용은 애플에서 KT로 전달된 PR Statement 입니다.
 
Initially KT was scheduled to launch iPhone 4 in July.
However, because it is taking longer to prepare for regulatory approval, KT will now launch iPhone 4 in the coming months.
For more information on iPhone 4 please visit www.apple.com/iphone.

☞ Statement 영문 공개는 KT-애플간의 양사의 공동 입장을 설명드리기 위한 부분입니다.



이렇게 길지도 않은 문장으로 대응하는 것은 무엇일까?

아주 연기가 되었으면 한다.


차라리 ... 약정이 끝나는 날까지 ... 아주 내년 1월까지 밀렸으면 한다.


형식승인 그거 순서가 있는 것이고 미리 준비를 했다면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을 것인데 ...
(잘은 모르겠지만, 형식승인 절차를 잘 아시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저렇게 복잡한지?
예전에 누가 개인자격으로 받으신분도 있다는 것 아닌가요?)


KT도 멍청하다. 그거 하나 제대로 못 해서 파트너에게 망신살 뻣치고 ...




Apple의 Press Conference에 비해서 너무 간단한 블로그에서의 언급 ...


이렇게 됩니다. 기업이 뭔가를 쥐고 있다고 생각하면 ... 언제부터 블로그 친화적인 기업이 였나요? KT가 ...

KT에게는 아이폰이 기득권이 되는 군요. 아니면, KT가 무슨 유리한 계약이 있어서 문제가 되는 조항을 집요하게 물고 있거나 ... (이거라면 환영합니다. 알수야 없겠지만 ...)

잘 쓰고 있는 일본은 뭔 가요?

무선망은 우리나라가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은데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