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eve Howe의 기타와 Steve Vai의 기타

Music/Steve Vai

by steve vai 2009. 10. 7. 22:08

본문


구글에서 찾은 사진으로 한번 찾아서 제 나름대로 구성해 봤습니다.
정말 많은 기타를 가지고 계시네요.
무엇보다 Hawaiian guitar도 연주도 가능하셨던 분이고... Old Model부터 미래 지향적인 기타들 까지 다양한 기타를 치시는 분이시네요.

 Owner Of A Lonely Heart 밖에 모르는 저는 demitrio님의 글 덕분에 욕심이 생기네요.
앞으로 많이 감상할 기회를 가져봐야 겠네요.

하지만, 만만치 않으신 분 한분 계십니다.

Steve Vai입니다.

연주에 대한 다양한 시도, 테크닉, 감성 뭐하나 빠지질 않습니다.


한국에 왔을때 공연 갈라고 했습니다. 교통 사고나는 바람에....

한번 더 오셨으면 좋겠는데.













이 두 앨범 위주로 공연을 한번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뭐 이런 사진도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