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라딘 TTB2 - 서비스 중단 공지

Review(체험단)

by steve vai 2010. 9. 27. 14:02

본문


서비스가 좀 불안하네요.

본인이 알기로도 2번째 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

"각 사이트(블로그)의 9월 일평균 수익(광고수익과 광고로 인해 발생한 판매수익의 합)의 3일치를
10월15일에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라고 하니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

여하튼 원만하게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알라딘 TTB2를 운영하고 있는 웹기획/마케팅팀 담당자입니다.

알라딘 웹사이트가 9월25일(토) 새벽부터 자정까지 악성코드를 배포하는 해킹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에 25일 오전에 TTB2 서비스 제공을 임시 중지하였습니다. 혹시라도 모를 TTB2를 통한 2차 감염을 막기 위해서였습니다.

9월25일 내내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즉각적으로 공격을 방어하였고, 근본적인 조치를 통해서 26일 새벽 이후에는 공격을 받지 않았고, 해킹 공격에 따른 모든 문제가 26일 밤에 해결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루 정도 더 지켜본 후에 안정성을 100% 확신할 수 있는 시점에 TTB2서비스를 재개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9월27일(월) 밤 늦게 또는, 28일 오전 중에 TTB2 서비스를 재개하고자 합니다. 이 기간동안은 TTB2 광고가 노출되던 영역에 아무것도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게재 중단 처리가 될 때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되었던 것처럼, 재개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정상적으로 재개가 될 것입니다.

현재까지 발견된 피해는 없습니다만, http://blog.aladin.co.kr/cscenter/4143489 을 참고하시어, PC에 악성코드 또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과 함께 보안에 대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죄송한 마음을 달리 표현할 길이 없어 서비스 보상 적립금을 드리고자 합니다.
각 사이트(블로그)의 9월 일평균 수익(광고수익과 광고로 인해 발생한 판매수익의 합)의 3일치를
10월15일에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 드렸던 불편함과 불안함에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훨씬 더 강도높은, 철저한 운영에 대한 약속으로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간의 불편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라딘 TTB2 운영자 드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