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무료 업데이트 제공
-> 글쎄요.
고객별 1:1 전담 매니저
-> 설마 직원이 5만명은 아니겠죠?
중소기업 환경에 맞춘 서비스 제공
-> 업무에 맞추어야지 고객이 성공하지 않은까 싶은데 ...
필요할 언제나 함께하는 서비스
-> 무슨 말인지?
왜 구축 ERP 실패 90%, 표준 sERP 성공 80%
-> 성공의 기준이 뭔지 ERP 성공이 어렵기는 90%까지 실패를 할까요?
변화하는 환경에 지속적인 상품/서비스 반영
-> 업종마다 다 한다는 이야기는 아니겠지요?
좀 소름 돋는 이야기인 것 같아서 회사의 생각이 아니라 충심이 넘치는 개인의 생각이 아닐까 생각한다.
출처 : http://blog.naver.com/hydopst?Redirect=Log&logNo=40115673835
블로그에 포스팅후 중소기업 ERP 프로그램중
대표적 중소기업 ERP 프로그램인 sERP 가 무엇이냐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중소기업 중소기업 ERP 프로그램중
대표적 중소기업 ERP 프로그램인 sERP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할까 합니다.^^
sERP(사진이 없어서 이걸로 대신 올립니다.)
왜 대한민국의 중소기업erp 프로그램중 가장만흥 5만 중소기업이 선택했을까요?
가장 큰 이유론 5개로 압출 할수가 있습니다 그것을 알아보지요.
1. 업무 자동화(전표처리 및 프로세스)
- 계좌 입출금 내역 자동전표 처리
- 견적/수발주/생산/영업/재고/금융/회계 자동화
- 법인카드 내역 자동전표 처리 및 부가세환급
- 금융 알리미를 통한 금융관리 자동화
2. 비용 절감 및 부가세환급 기능
-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제공 및 영업관리 연동
- Biz-mail을 통한 비용 절감
- 법인카드 부가세환급 기능을 통한 비용절감
- Biz-fax 를 통한 인쇄, 통화료, 업무/시간 절감
3. 회사 업무 표준화
- 기존 회계프로그램과 다른 통합 경영관리
- 영업, 생산, 재고 ,회걔 업무 표준화
- 회사 및 사용자별 보고서 마법사 기능
- 업무뿐만 아니라 보고 체계도 표준화
4.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고객서비스
- 평생 무료 업데이트 제공
- 고객별 1:1 전담 매니저
- 중소기업 환경에 맞춘 서비스 제공
- 필요할 언제나 함께하는 서비스
5. 빌려쓰는 SaaS( Software is a Service)
- 구입비가 무료, 사용한 만큼 지불함
- 왜 구축 ERP 실패 90%, 표준 sERP 성공 80%
- 변화하는 환경에 지속적인 상품/서비스 반영
이렇게 크게 5개로 볼수 있습니다.
공기업 ERP는 왜 재구축이 되어야 하는가? (0) | 2013.04.19 |
---|---|
모바일 기반 ERP구축 전문가 양성과정 (0) | 2013.04.19 |
운영 기반별 종류 (0) | 2012.03.12 |
Global Standard ERP를 사용한다고 투명해지나? (0) | 2012.02.28 |
이해가 되지 않는 2012년 정부지원사업 (6) | 2012.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