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송 빠른 사진 인화 사이트 - OK Photo (오케이 포토)

Review(체험단)

by steve vai 2012. 8. 31. 21:38

본문


사진을 인화 주문을 많이 편이 아니고 포토 앨범 위주로 결과물을 남기는 편인데 ...

이벤트에서 진행이 힘들다고 해서 인화 서비스를 진행을 했다.

100년 동안 문제 없는 생생한 사진을 약속한다는 슬로건이 제일 마음에 드는 포토 서비스이다.


어두운 폴더에서 정말 포토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을까?

솔직히 인화를 하는 것보다는 디스크에 담아두는 것을 더 선호한다.

100년 동안 생생한 사진이 보관이 된다면 디스크에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사진을 뽑아 두는 것도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본인 주위에는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는 경우들이 많다

또한, 출력까지 부탁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편하게 사진을 업로드 하고 출력 주문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오케이 포토는  사진을 업로드하는데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Active-X 기반으로 설치를 하는데 약간 번거롭기는 하지만 크게 무겁지 않아서 동작을 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포토앨범을 만들기 위해서 작업을 했는데 미리보기를 통해서 출력전의 검증을 해 볼 수 있었다.

수정을 하는데 키보드의 화살표를 통해서 위치를 옮길 수 있는 기능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2장의 페이지에 길게 표현하는 같은 사진을 겹치는 방식보다는 한번의 작업으로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그래도 약간의 손질만으로 설정하는데 큰 문제는 없다.

포토 상품 편집 대행으로 PC를 다루는 재주가 없는 사람들에게 권할 수 있는 서비스라서 많은 일을 해주는 입장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서비스이다.


포토앨범과는 다르게 보관이 용이하고 간편하게 볼 수 있고 수납이 좋은 형태가 아닐까 생각한다.

다른  인화 서비스의 사이트보다는 만은 템플렛을 보유하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모인 사진를 컨텐츠 이런 형태로 보관하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해봤다.

추억을 남기는데는 앨범 형태가 고급스럽고 보기는 좋지만 ... 너무 무겁고 보관하기가 힘들다.

하지만 포토북은 표지와 속지가 가벼워서 가까운 사이들이 많이 모이는 경우 돌려보기에 좋을 것 같다.

테마들의 디자인은 좋아 보이고 무리가 없어 보인다.


장단점

장점 :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되는 시간과 Load하는 시간은 많이 소요되지 않는다.

다양한 종류의 인쇄 서비스가 존재한다. 

각 상품마다 다양한 테마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

인화 비용이 저렴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단점 :

Active-X를 설치해야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