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 티셔츠! 리뷰

Review/Item

by steve vai 2010. 5. 16. 10:20

본문

위드블로그의 "김싸뮤비"이벤트에 응모했더니 티셔츠까지 보내줬네요.

Click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

스타 응원 티셔츠 경매 이벤트도 진행을 합니다.
장동건정지, 정지훈, 신민아, 브아걸, 포미닛 등의 스타들의 경매 이벤트 ... 참여해보면 어떨까요?
수익금으로 유소년 축구를 후원한답니다.

T-Shrits 안에 있는 기업과 슬로건 ... 2002년의 감동을 남아공 월드컵으로 이어가고 싶다.

축구용품으로 유명한 아디다스와 추국 응원으로 SKT ... 와 함께

작은 티셔츠 한 장이지만 대한민국을 승리로 이끌 원동력이기에 함부로 값을 매길 수 없었습니다.
무료로 나눠드리오니 대한민국의 뜨거운 감슴으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라.. 가족마다 하나씩 받을 수 있을 방법이 없을까?

대체적으로 다시한번 대한미국 티셔츠가 좋네요..

원단은 너무 부르럽고 시원합니다.

Clima Lite: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몸 밖으로 방출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느껴지는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원단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의 하나 아디다스 축구의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어깨부터 이어지는 삼선 ... 멋지네요.

아디다스(Adidas, 프랑크푸르트: ADS)는 독일의 스포츠 의류 생산업체이다. 현재는 아디다스-살로몬 기업의 일부이다. 1920년대 뉘른베르크 근교의 Herzogenaurach에서 아돌프 다슬러와 루돌프 다슬러 형제가 신발을 만들어 판 것이 기업의 모태가 되었다. 1949년 8월 18일 동생의 애칭인 아디(Adi)와 다슬러(Dassler)를 합하여 '아디다스'라는 이름을 짓고 상표등록을 했다. 아디다스의 신발이나 옷에는 아디다스 특유의 삼선(三線)이 들어있고, 아디다스 로고에도 이와 같은 디자인이 반영된다.

약간 회색으로 숨죽이고 있지만 빛을 받으면 환한 힌색으로 변합니다.

카메라 플래쉬나 조명을 받으면 저허게 하얗게 변합니다.

박지성 선수 이번에도 좋은 월드컵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내 주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

평소에는 회색이다가. 빛을 받으면 

자체발광하는 ... 아깨선이 편안하게 보이죠...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몸에 잘 맞습니다.


신민아 씨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코리아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