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맨을 좋아하는 이유는 격투기 정도의 일반인과 거의 비슷한 힘만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덯게 보면 나약한 존재로 보이고 여러가지 무기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다.
다소 다른 슈퍼 히어로보다는 유약해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본인이 스파이더맨과 같이 좋아하는 이유가 약간의 능력으로 슈퍼히어로 대열에 어개를 나란히 하고 있다는게 열광적으로 좋아하고 있는 이유이다.
아들녀석이 다시 한번 가고 싶다는 토이키노를 한번 더 가봤다.
아이는 마냥 즐거운 상태가 되고
아빠는 동심으로 돌아가고 그냥 보고만 즐겼던 아빠는 연신 아이가 여러 장난감에 빠져있는 사이 ... 카메라 놀이를 충분히 할 수 있고 ...
여하튼 사진을 마음대로 찍을 수 있는 몇 안되는 박물관 중 하나 ...
이제까지 본 피규어 중에서는 제일 큰 것이다. 나보다 한참크다.이분에게 잘못 걸리면 큰일 날 것 같다.
특히, 베트맨의 망토는 참 매력적이다.
베트맨은 날지를 못하지만 망토를 이용해서 낙하를 대각선으로 내려오는 모습이나 영화에서 낙하산처럼 선채로 떨어지는 장면이 나올때면 너무 멋지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피규어 ...
조커라는 캐렉터가 있기에 베트맨의 존재도 더 부각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본다.
다소 과장된 모습이지만 늘 유약해 보였던 모습에 비해서 어울리지는 않지만 ... 매력이 있는 피규어이다.
아이들만 좋아하는 것 캐렉터가 아니기 때문에 이런 피규어가 만들어지는 것 아닐까?
업그레이드된 갑옷의 베트맨 ...
여하튼 무기든 무엇이든 볼거리가 많이 준비가 되어있는 베트맨 ...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