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ear]TAMRON AF 18-270mm F/3.5-6.3 XR Di II VCLD Aspherical [IF] Macro

Photo

by steve vai 2011. 4. 10. 11:51

본문


『TAMRON AF 18-270mm F/3.5-6.3 XR Di II VCLD Aspherical [IF] Macro』
(이름만큼이나 기능이 다양하다.)

구매한지 좀 되는 아이템이지만 ... 미루어 두었던 포스트 속에서 찾았다.

본인은 이론을 잘 모른다. 그래서, 종횡무진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위해서 하나 샀다.

사진을 찍을려면 굳어지는 아이들 때문에 ... 그리고, 시선을 의식하는 다른 가족들과 친척들을 위해서 ...

좀 멀리 있으면 카메라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정말 멋진 표정을 기대할 수 있다.


사용함에 이제는 편한함이 있다. 다목적 렌즈라는데 아직도 낮설기만 하지만 ...

실내에서 좀 찍어달라는 부탁을 몇번 받고는 있지만 실내보다는 실외가 좀 어두운 날 보다는 밝은 날에 좋은 렌즈이다. (뭐 다른 렌즈도 마찬가지 겠지만 ...)

친구 녀석이 발업("발 업그레이드"라나 ... ㅋㅋㅋ) 했다고 축하한단다.

Zoom 하나는 최고다. 가격도 다른 것에 비해서 그렇게 비싸지 않고 ...

캐논 400D에 더 좋은 것을 달아봐야 ...

뭐 아이들과 여행 시에 추억을 남기기 위한 목적이니 더 이상은 필요없는데 사람의 욕심이라는게 끝이 없는지라.


뭐 단점이라면 줌을 조절하는데 좋지 않다는 점과 무겁다는 점과 손에 닿는 느낌이 좋지 않다는 점 정도 ...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본인이 쓰는 용도내에서 ... 그리고, 무식해서 렌즈를 잘 모른다는 것 ...)


이제는 광각렌즈를 사고 싶다.  멀리있는 피사체를 잘 찍기보다는 가까이 있는 피사체의 많은 부분을 찍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