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RP, IT 기술, 애플, 사진, 영화, 음악을 다룹니다. 많은 분과 같이 생각해 보는 블로그입니다. mail : erp.for.you@gmail.com Twitter : @erp4u ERP에 관한 자료나 조언이 필요하시면 궁금한 점을 상세히 신상과 연락처와 함께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같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볼 수도 있습니다. steve vai

맞춤검색
Statistics Graph



       


Keynote Templet을 찾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있다.

하지만, pages의 Templet은 찾기가 쉬운 편은 아니다.

Mac은 Pages를 통해서 쉽고 멋진 문서를 만들어 내는데는 이것을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메일을 보낼때나 사진을 정리할 때 여러가지의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다.

iTemplet으로 할 수있는 용도는 사진을 통해서 표현할 수 있는 글 정도인데 ...

용도가 분명한 Pages의 그것과는 아주 다르다.


iTemplet은 쉽게 볼  수 없는 형태이기는 하지만 Templet이 한 장뿐이기 때문에 다소 실망이다.

문서를 만들때는 그 페이지에 맞는 다양한 표현 법이 있어야 하지만 이 App에서는 부족한 것은 사실이다.

무료로 제공이 되는 제품이라  그래도 만족한다.


앞으로 개선이 많이 된다면 유상이 되어서 제대로된 템플릿이 많이 제공이 된다면 좋겠다.
 

Page의 템플렛을 발행목적에 따라서 분명한 무언가가 있는데 ...  iTemplet은 그런 것이 부족하다.

 
iWork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삶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더 많은 템플렛이 함께 나왔으면 한다.

이것이 진정한 Templet이다. 

각 페이지마다 다른 의미를 지닌 템플릿이 필요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